본문 바로가기

묵상하는말씀/마가복음서묵상

마가복음묵상50]나에게 주어진 임무가 어떠한들 그것이 하나님께 영광이 된다면 거룩하게 임하는 그리스도인이 되고 싶습니다.(마가복음13:14-27)

마가복음묵상50]나에게 주어진 임무가 어떠한들 그것이 하나님께 영광이 된다면 거룩하게 임하는 그리스도인이 되고 싶습니다.(마가복음13:14~27)

 

 

모든 과정에는 결과가 있습니다. 어떤 이는 결과보다 과정을 중요하게 여기라고 하고 어떤 이는 결과를 내야 가치가 있다고 합니다. 그러나 과정과 결과는 똑같은 것입니다. 과정이 옳으면 결과도 냅니다. '모로가도 서울만 가면 된다'도 아니고 '서울을 못가도 바르게 가야한다'도 아닙니다. 바르게 가면 반드시 서울갑니다. 속지마세요. 바르게 살면 결과를 못 낸다는 속삭임에...

 

옳은 것은 옳다고 하고 그른 것은 그르다고 하는 영성이 필요합니다. 어떤 어려움을 당하더라도 옳은 것은 옳고 그른 것은 그르다 하는 용기가 신앙입니다. "황폐하게 하는 가증스러운 물건이 서지 못할 곳에 선 것을 보거든..." 침묵하지 마십시오. 동조는 더더욱하지 마십시오. 근처에 가지도 마십시오. 불이익을 당한다하여도 두려워하지 말고 당당하십시오.

 

환난이나 고난이라는 말은 영적 용기로 인해 주어지는 불이익을 당할때 쓰는 말입니다. 그리스도인의 삶의 결과는 오직 하나님의 영광입니다. 어떤 이는 하나님의 영광을 위하여 보좌에 앉게 될지도 모릅니다. 어떤 이는 하나님의 영광을 위하여 박해와 핍박을 받게 될지도 모릅니다. 상반된 삶의 결과는 하나님 앞에서는 결코 다르지 않습니다. 오직 하나님의 주권적 임무가 다를 뿐입니다. 나에게 주어진 임무가 어떠한들 그것이 하나님께 영광이 된다면 거룩하게 임하는 그리스도인이 되고 싶습니다. 그것이 제가 꿈꾸는 유일한 소망입니다.

728x90